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미키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21/07/13 [18:38]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에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입힌 ‘미키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즈니가 ‘팀 비스포크(TEAM BESPOKE)’*에 합류하면서 만들어진 미키 에디션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아 온 미키 마우스를 심플하게 형상화해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의 전면 패널과 ‘비스포크 무풍클래식’의 바람문 패널에 적용한 것이다.

미키 에디션은 패널 액세서리 형태로 출시되며, 비스포크 무풍클래식과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이 패널을 구매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미키 에디션은 디즈니 핑크와 디즈니 그린의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패널 모두 5만5000원이다.
 
한편 지난해 삼성전자가 △겨울왕국 2 △토이스토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디즈니 컬렉션’은 총 4000여 대 한정으로 출시돼 완판된 바 있다.

*팀 비스포크는 삼성전자가 각 분야의 전문 업체들과 함께하는 오픈 협업시스템으로, 디자인·테크·콘텐츠 파트너로 이뤄졌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경숙 시인 첫 시집 ‘햇살이 마시멜로처럼 늘어지고 달달하게 될 때’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