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이진혁 팬들, 우물 기부로 생일 축하
기사입력  2021/06/11 [16:37]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가수 이진혁의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나눔을 실천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6월 8일 이진혁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이진혁의 생일을 기념해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하는 이진혁의 마음에 동참하고 전 세계 브이단(이진혁 팬덤명)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네이버 팬카페 ‘브이글V글’에서 진행한 것으로 팬들의 기부는 지난해 솔로 데뷔 1주년에도 진행한 바 있어 바른 팬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팬들이 기부한 우물은 캄보디아에 만들어져 지역 주민들과 인근 학교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예정이며 이번 우물 기부에 참여한 팬은 이진혁과 함께 캄보디아 지역 주민들에게 맑은 물을 제공해 도움을 주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는 소감을 남겼다.

생일을 맞은 이진혁은 최근 3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온택트 라이브 공연 ‘LEE JIN HYUK ONTACT LIVE[SHOW26]’을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우물 기부로 함께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경숙 시인 첫 시집 ‘햇살이 마시멜로처럼 늘어지고 달달하게 될 때’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