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칼호텔 서머 키즈 패키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즐기는 제주 가족여행 선봬
기사입력  2021/07/09 [15:20]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칼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머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일리지 서머 키즈 패키지’는 제주와 서귀포 양 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제주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칼호텔 스탠다드 객실(1박)과 칼호텔 타이다이 클래스 체험권, 인기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키즈 서프라이즈 백을 제공한다.

‘타이다이 티셔츠 만들기 클래스’는 어린이 1인 기준(인원 추가 시 1인당 2만원)으로 예약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셔츠 1매를 비롯해 클래스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 서프라이즈 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가 그려진 어린이용 식판과 여행용 부직포 가방, 후드 타월(핑크퐁, 아기상어 중 랜덤 증정)로 구성됐다. 키즈 서프라이즈 백은 숙박일 수와 관계없이 1객실당 1개가 증정되며 제주와 서귀포 각 호텔당 100개 객실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일리지 키즈 서머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스카이패스 3만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이 기간에는 제주칼호텔에 한해 마일리지로 패키지 또는 객실 예약 시 조식 식사권이 2인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는 서귀포칼호텔에서 객실과 야외 BBQ 디너로 구성된 ‘서머 BBQ 패키지’와 객실, BBQ 디너, 액티비티 체험권이 더해진 ‘서머 풀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칼호텔의 마일리지 패키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경숙 시인 첫 시집 ‘햇살이 마시멜로처럼 늘어지고 달달하게 될 때’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