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2차 그랑베뉴', 제일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에 총 660가구 분양
기사입력  2021/06/04 [17:04]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제일건설은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 A10 블록에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2차 그랑베뉴'를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3층, 전용면적 59·84·104㎡ 총 660가구 규모다.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파주에 있는 주요 산업단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인 운정역(가칭)이 2023년 말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한창이다.

 

지난 4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는 일산 대화역에서 운정신도시를 거쳐 금릉역까지 연장하는 노선인 3호선(일산선) 파주 연장 사업도 반영됐다.

 

주변 교육 환경은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예정)과 바로 앞에는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초·중·고등학교도 모두 도보 통학권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운정신도시 서쪽에는 신촌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파주출판단지가 있으며 차로 20분이면 파주 LCD일반산업단지, 탄현국가산업단지, 축현1·2 산업단지까지 접근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는 2기 신도시 가운데 두 번째로 큰 택지 규모로 조성 중이며 인근에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운정테크노밸리 등 각종 첨단산업단지 조성도 순항 중이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경숙 시인 첫 시집 ‘햇살이 마시멜로처럼 늘어지고 달달하게 될 때’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