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이비트, 총상금 200BTC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WSOT’ 8월 10일 개최
기사입력  2020/07/21 [14:54]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가 8월 10일 개최된다.

가상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는 ‘World Series of Trading(이하 WSOT)’ 개최 소식과 함께 7월 30일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200비트코인(BTC)의 상금이 걸린 WSOT는 바이비트 대회 시리즈 가운데 가장 최신 이벤트로 전 세계 트레이더들에게 트레이딩 경쟁을 통한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WSOT의 랭킹 기준은 수익률이다. 트레이더의 전체 자산 규모와는 상관없이 선의의 경쟁, 페어플레이, 투명성 등을 바탕으로 자신의 트레이딩 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공정한 대회다. WSOT에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포커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바이비트는 2019년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BTC Brawl’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력이 있다.

BTC Brawl에서는 전 세계에서 7000명이 넘는 트레이더가 참가해 총 100비트코인(BTC)을 놓고 치열한 트레이딩 경쟁을 벌였다. 이번 WSOT는 상금이 2배 더 높다.

바이비트 공동 창업자 겸 CEO Ben Zhou는 “WSOT는 바이비트 대회 시리즈 및 전체 가상화폐 업계의 중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바이비트는 능력과 열정을 보유한 트레이더를 지원하는 게 매우 중요한 일이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혁신적인 이번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과 페어플레이 정신을 강조하고 전 세계 가상화폐 트레이더들 간의 교류와 가상화폐 시장의 긍정적인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WSOT는 대회 참가자들에게 최대 20%의 거래 수수료 할인부터 최대 9400달러의 증정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이며 본 대회는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7월 30일 전까지 할 수 있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문화회관, 엄마를 위한 공연 ‘MOM이 자유롭DAY~’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