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이테크건설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에 총 665세대 분양
기사입력  2020/06/16 [18:50]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이테크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377-1번지에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를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7층 5개동, 전용면적 59~108㎡ 총 6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는 인천 도심을 연결하는 인천 2호선 주안역과 시민공원역 인근에 위치해 교통편의성이 높다. 또 단지 인근 GTX-B 노선 인천시청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우수해 서울 및 수도권 곳곳으로의 이동편의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인선, 인천2호선, 7호선 연장 및 인천 원도심 재생사업 등 개발호재도 품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 CGV, 인천사랑병원 등 중심상업지 편의시설과 시민공원역 복합쇼핑몰(예정)이 자리하고 있다. 주안체육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돋보인다.

 

안전한 교육 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도화초, 석암초, 인천고 등 여러 학교가 단지 반경 1㎞ 반경 내에 자리하고 있다.

 

아시아신탁이 시행하고 이테크건설이 시공하는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는 순위 자격 및 대출에 제한이 없다. 분양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47-1번지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클룩, 호캉스 카테고리 신규 오픈… “호캉스도 클룩에서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