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현대건설 대구 중구 도원동에 총 1,150가구 분양
기사입력  2020/03/17 [15:46]   코리아이타임즈

  © 코리아이타임즈



  
현대건설은 대구 중구 도원동 3-11번지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을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9층, 오피스텔 1개 동을 포함한 5개 동으로, 아파트 894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256실 등 총 1,150가구로 이뤄진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연면적 2만 6749㎡의 단지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도원’이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기준 84~107㎡로 △84㎡ 534가구 △99㎡ 90가구 △107㎡ 270가구로 구성됐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기준 84㎡로 소형 아파트 수준의 공간을 갖췄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은 대구 중구의 중심 입지에 지역 최고층인 49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된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달성공원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역세권 입지이며,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대구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의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태평로, 국채보상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등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광역·시내권 이동이 편리하다. 대구와 구미, 경산 등 대구 광역권을 하나로 묶는 대구권 광역철도(2022년 개통예정)와 고속철도 KTX·SRT 서대구역(2021년 개통예정)도 계획돼 광역교통 여건은 더욱 우수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바로 옆에 수창 초등학교가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에 유명 사립교육기관인 종로M스쿨 본원 직영이 개원할 예정으로 오피스텔과 아파트 입주민 자녀의 경우 수강료 무료 지원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가구는 남측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을 배치해 동 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모델하우스를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입지 여건과 단지 배치, 실제 견본주택에 지어진 유닛, 모형도 등도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코리아이타임즈 인터넷팀

ⓒ 코리아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65형 나노셀 8K 2종 국내 출시